경영이념
한국주강의 경영이념입니다.
더 큰 생각과 비전으로 고객가치를 우선하는 한국주강
더 큰 생각과 비전으로 고객가치를 우선하는 한국주강

한국주강의 품질방침입니다.
더 큰 생각과 비전으로 고객가치를 우선하는 한국주강
더 큰 생각과 비전으로 고객가치를 우선하는 한국주강
한국주강주식회사는 고객이 원하는 품질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을 설계하고 생산에 적용하여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질없이 공급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, 지속적인 기술개발 및 품질개선 활동으로 양질의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고객과의 상호 이익을 실현해 나간다.
이러한 품질 방침을 실현하기 위하여 한국주강(주) 전 임직원은 아래의 책임과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한다
-
01전 임직원은 자신의 업무 분야에 대하여 표준에 따른 품질 체계를 수립하고 실행하며 발전시켜 나갈 책임과 의무가 있다.
-
02회사는 품질관리에 대한 적절한 교육체계를 수립하여 지속적인 교육훈련 기쇠를 제공하여야 한다.
-
03전 임직원은 자신이 책임지고 있는 사내 및 사외의 협력업체에 대해서도 품질향상 및 개선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야 한다.